경상국립대학교동물의료원

원장 인사말

환영합니다!
저희 경상국립대학교 동물의료원 홈페이지를 찾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경상국립대학교 동물의료원은 부산, 울산, 경남 지역 유일의 수의과대학 부속 동물 병원입니다.
수의 내과, 외과, 산과, 영상의학과, 진단검사과, 피부과, 산업동물질병 등 각 과별 전담 교수님 및 분야별 최고 전문 의료진이
지역내 3차 의료기관의 역할을 충분히 수행할 수 있도록 끊임 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동물 의료원은 국내 최고 사양 160채널 CT, MRI, 초음파, 내시경, 복강경 등의 첨단 장비를 도입하여
반려동물 뇌/신경계 질병, 소화기 질병, 반려동물종양, 응급/중환자 특화 진료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난치성 질환 줄기세포 치료, 신장 투석, 환자 맞춤형 수혈, 비침습 수술 기법 등
수의과대학 석학 교수님들의 최신 의료 서비스도 지속적으로 개발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와 동시에 지역 병원의 평생 교육을 위한 증례보고회, 맞춤형 임상 교육 및 학술 세미나 등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경상국립대학교 동물의료원은 최고의 동물 3차 진료기관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지역 동물 병원의 원장님들과 수의사 분들, 그리고 반려동물 보호자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진심 어린 여러 제안을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 합니다.

동물의료원장
황태성